2019 WORKSHOP

10월 25일 ~ 26일

2019 지빅스 워크샵이 충북단양에서 1박2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스. 압. 주. 의

<1일차>

단체 버스를 타고 출발~ GoGo~~

차안에서 각각 명찰 받아 목에 걸고~ 아침 김밥 먹고~

ZzZzZzzz ~~ 취침모드 ~~ zZzZzZzzzzz

휴게소를 들렸다가 장림산방이라는 한정식집으로 점심식사~~~

메인 메뉴인 마늘석갈비와 청국장 찌개, 더덕구이, 돌솥밥, 다양한 반찬들로

몸이 건강해짐을 느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__________^

그리고, 패러글라이딩팀 & 만천하스카이워크(짚라인, 알파인코스터)팀으로 나누어서 관광!

두팀 모두 단양의 가을풍경을 제대로 만찍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 3시가 지나서 숙소에 짐을 내리고,

2번째 관광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충북 단양의 대표 관광지 도담삼봉!

봉우리 3개가 섬처럼 떠있어서 삼봉이라 불리고,

섬이 있는 호수 같다고 하여 도담이라는 명칭을 얻었답니다.

여기를 배경으로 지빅스 모여~~~

단체 찰칵! 찰칵! 인증을 해주시고,

바로 옆 석문으로 이동~ GoGo~~

가기전에는 몰랐습니다.

석문까지 200m면 된다고 했는데… ㅜㅠ

급경사에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하…아… 헥헥.. 힘들었습니다.

바로 보였던 정자가 고지인줄 알았는데..ㅡㅜ

쉬어가는 곳이었어요.ㅡㅜ

여기서 낙오자들이…ㅡ.ㅡ;; 많아졌조.

그후 50m 흙길에 나무계단이며 급경사;;;

드디어 석문 도착!!

찰칵! 찰칵! 인증을 해주시고~~

아래로 내려가면 끝나는줄 알았지만,

왔던길로 돌아가야 한다는 사실. ㅎㅎㅎ;;;;

벌써 저녁식사 시간이네요~

단양구경시장근처 맛집인 송이마을에서

소고기버섯전골, 버섯주물럭, 다양한 반찬으로 허기진 배를 채웠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일만하다가 운동아닌 운동(등산)을 하고 저녁을 먹으니 더욱 꿀맛이었습니다.

다음코스는 LED야경을 보기 위해 수양개빛터널을 방문하였습니다.

인류의 진화 전시실 구경을 하고 빛터널 비밀의 정원으로 입장!

수양개 빛터널 내부에는 영상, 음향, 조명, LED미디어, 거울 등을 접목시켜서 이쁘게 꾸며놓은 장소였는데요.

꼭 다른세상에 온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조명들이 정말 아름답고 특이해서 사진찍기에 정신이 없었네요. ^^

외부에는 정원까지 길이 이어집니다.

다양한 조형물들과 나무들, 수만송이 장미들이 아름다운 조명빛을 발하고,

음악과 함께 조명 색상이 바뀌는 모습이 너무 이뻤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1일차 관광을 모두 마치고 숙소 도착!

잠시 휴식 후 한곳에 모여서 술과 안주, 음료와 함께 수다떨기~~

그리고, 이어진 상품뽑기!! 두둥!!

누가 좋은 상품을 가져갈지….. 누가 금손이고 똥손인지 밝혀지는 ㅎㅎㅎ

대상, 1등, 2등, 3등 ~ 마지막 한분까지 다양한 상품들!

뽑은 상품에 따라서 얼굴 표정이나 행동들이 참 다양해서 재미있었습니다. ^_____^

<2일차>

청풍호반케이블카를 타러 이동~ GoGo~~

헉.. 단체관광버스가 너무 많아요~~

일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줄이 짧은 크리스탈을 타고 전망대에 올라갔습니다.

3개층으로 나누어진 전망대에는 독특한 조형물들과 포토존들이 놓여있고,

단양 절경을 뒤로 인생 샷을 남기고 싶을 정도로 멋진 곳이었습니다.

내려오는 길 바닐라&초코 반반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 ㅎㅎㅎ

이렇게 2일차 관광을 끝으로 버스 탑승하여 서울로 이동~ GoGo~~

가는도중 휴게소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버스에서 모두 꿀잠들 ~~ zZzZzZzzzzz

회사 복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